진행관리 목록페이지에 카메라 아이콘이 표시된 물품은 사진을 찍어 회원에게 제공한다.
在进行管理的目录页面上,有小相机标记的商品,给会员提供照片。
배송담당자는
配送担当的业务
1)사진이 준비되면 목록페이지의 구매란을 클릭한다.
1)照片准备后,在目录页面上点击购买栏。
2)댓글칸 아래의 첨부파일에 삽입하여 사진을 올린다.
2)在留言栏里以添加附件的方式,把照片上传到网页上。
照片多张时,利用上传照片功能上传照片。
*사진 첨부에 따라 이후 회원 및 업무담당자가 댓글을 쓰면 배송담당자에게도 아래와 같은 댓글 알림이 도착하게 되는데 무시하거나 삭제한다.
*上传照片后,会员、业务担当 及 配送担当 都会收到以下的通知,无视通知或者直接删除即可。
업무담당자는
*VIP회원의 경우 견적신청시 사진을 요청하는 상품번호에 직접 체크할 수 있다. 그러나 일반 회원이라도 사진요구가 있는 경우에는 제공한다. 이때는 업무담당자가 진행관리에서 실사제공에 체크해두어야 배송담당자가 사진을 준비하여 첨부할 수 있다.
*회원이 특정 부위, 특정 각도에서 촬영을 요구한 경우 필수사항에 기재하여 배송담당자가 그에 따라 사진을 준비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회원이 사진요청을 하였으나 사진을 제공하지 않고 해외발송하여 문제가 생기는 경우 그 책임을 피할 수 없으므로(100% 업무담당자 과실) 사진요청을 받은 물품은 반드시 회원에게 1)사진을 제공하고 2)문자메시지로 알린 후에 발송요망 처리해야 한다.
*첨부된 사진에 대해 회원이 아무런 의사표시를 하지 경우 빠른 진행을 위해 문자메시지 발송후 3시간 이후에는 해외발송할 수 있다. 회원의 사정이 있을 수 있으므로 당일은 기다려주고 다음날 해외발송할지의 여부는 전적으로 업무담당자의 권한이다.
1)배송담당자의 댓글(사진첨부) 알림이 도착하면 첨부된 사진 상태 등을 확인하고 회원에게 사진이 첨부되었다는 사실을 문자메시지로 알린다.
"사진첨부 SMS 보내기" 버튼은 견적신청 보기페이지 댓글칸 위에 있다.
2)실사요청은 물품의 상태 또는 특정부위를 확인하고자 하는 것이다. 따라서 첨부된 사진이 목적에 맞지 않은 경우 재촬영 지시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