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 이제 진행관리 게시판에서 방금 복사한 글을 찾아 빨간 표시된 부분을 클릭하여 수정모드로 들어간다 .
11, 진행번호도 자동으로 기입된다 .
12, 주문인은 그전 진행차수를 참고로 하여 기재한다 .
예: 직전 차수가 349차이므로 김효연 350차라고 적는다.
13. 품명을 찾아 체크한다. 항목이 없을 때는 기타영문에 체크하고 번역하여 반드시 영어(중국어)의 형식으로 기재(번역은 미국 국기 클릭)한다. 그렇지 않으면 배송사에 전달할 엑셀 발송리스트 출력시 ( )를 기준으로 영어, 중국어를 분리 생성하므로 품명칸이 뒤바뀌는 문제가 생긴다.
14, 진행상황은 입금에 체크한다.
* 견적게시판에서 입금확인 문자를 보냈으면 자동으로 입금에 체크되어 있다 .
15.(분실/파손)보험가입 금액을 포함하여 입금한 경우 保险加入에 체크한다.
16.카드로 결제한 경우 반드시 카드수수료 차감을 클릭하여 차감되도록 한다.
이제 确认修改 버튼을 누르면 진행관리 등록은 완료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