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입금확인 담당자는 가장 먼저 신청한 견적에 총입금액을 기재하고 "다른 담당자가 입금확인"에 체크/수정한다.
2.입금알림을 받은 담당자는 자신의 견적에 기재된 입금 총액이 어떠어떠한 견적에 대한 합산 입금인지 정확히 계산/확인한 뒤 다른 견적에 대해서는 수정페이지에서
입금금액 0원 기재하고 "다른 담당자가 입금확인"에 체크/수정하여 해당 담당자에게 진행하도록 알린다.
*합산 여부를 확인할 때 입금총액과 견적총액이 일치해야 한다. 일치하지 않으면 발행견적, 금액, 어떠한 견적을 진행하는 것인지 반드시 확인해야 한다.
3.입금확인 담당자는 총입금액에 맞게 각 담당자들이 진행관리에 등록하였는지 반드시 합산/확인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