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회원이 기재한 단가가 맞는지 확인한다
2.옵션
기재가 누락된 경우 입금된 후에 묻는다. 입금전에 그것을 확인하는 것은 무모한 짓이다.
3.현지 택배비는 판매자별로 책정하며 예상되는 무게에 kg당 6위안으로 책정한다 . 예 : 5kg*6위안=30위안 . 2kg*6위안=12위안 .
최저 택배비는 10위안이고 순풍같은 퀸택배는 판매상 요구하는 택배비 그데로 청구한다
*이때 크기 또는 수량이 많아 부피/무게가 많이 나가는 상품의 경우 위와 같이 일률적으로 적용하면 현지 택배비가 턱없이 부풀려지고
회원의 부담이 커서 입금이 어려워지므로 이를 고려하여 고민되는 경우는 김대리 혹은 실장님 보고드려 상의를 할것 .
4.EMS, 항공특송, 선박은 통관상의 문제 등 그 특성이 다르다.
*EMS는 가품 의심되는 상품이라도 발송가능하지만 항공특송과 선박은 일체 발송되지 않는다.
EMS는 가품판정시 반송되지만 항공특송과 선박은 전량 폐기되므로
배송방법 결정은 굉장히 중요하다 따라서 정확한 이해와 판단이 필요하므로
고참 직원이나 실장에게 문의하여 정확한 숙지가 필요하다.
* 참고로 신규회원의 경우는 입금을 유도하기 위하여 예상 무게보다 1~3kg 적게 책정한다 . 현지 도착 후 배송 부족금을 정산하여 청구한다 .
5.다수의 상품을 1회에 발송하는 것은 통관상 무리가 따를 수 있으므로 2.5kg x 3과 같이 적절하게 분할 발송하는 것으로 발행한다.
상품의 특성, 수량을 고려하는 것이므로 고참이나 실장에게 문의한다.
6.회원은 통관의 경험이 부족하므로 배송비가 저렴한 특송이나 선박을 신청하는 경우 담당자가 통관의 특성을 고려하여 강제로 결정한다.
*특송/선박은 짝퉁으로 의심되는 상품은 일체 발송되지 않는다.
짝퉁류로 의심되는 상품이란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상품을 말한다.
지적재산권은 로고는 물론 디자인을 포함한다. 만화영화 등에 등장하는 캐릭터도 포함된다.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것으로 의심되는 상품은 무조건 EMS로 발행한다.
잘 알려진 상표가 아니고 침해정도가 경미한 경우는 발송방법에 따라 다를 수 있으므로 고참/실장/배송사에 문의한다.
7.통관우려로 분할 발송하는 경우 최대 분할 포장은 12개까지 이다. 진행관리에 송장 기입칸 및 계산식이 12개까지만 가능하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