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검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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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到达管理 목록

  1. Q1.怎么管理到着?

    판매자가 출하한 상품이 현지 사무실에 도착합니다.

    卖家出货的商品,到达办公室
     


    배송 담당자는 각 상품별 도착여부를 체크하게 됩니다. 상품결제가 이루어지면 해당 상품 밑에   표시가 나타난다. 

    配送担当检查各商品的到达情况。购买的商品下面有√的标记.

    해당 상품이 현지에 도착하면  옆에 √ ○ 로 표시된다. ○는 도착하였다는 뜻이다. 

    该商品到达办公室后, 旁边的标记为√ ○.  ○的标记是到达的意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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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다수의 상품중 일부가 도착하면 진행상태는 "부분도착"으로 표시된다. 모두 도착하면 "도착"으로 표시된다. 
    多数商品中,之后一部到达的话,进行状态标记为“部分到达”,全部到达的话,进行状态标记为“到达”。
    도착된 상품중 하자가 있거나 수량이 부족하거나 하는 사항은 배송담당자가 상품밑에 메모를 기재해놓으므로 업무담당자는 그것을 보고 조치한다. 
    추가 확인이 필요한 사항은 배송담당자와 협의한다.

    이유없이 출하를 지연하는 판매자는 반드시 독촉하고 현지 결제후 2~3일이 지나도 출하하지 않는 경우 회원에게 문자메시지로 안내한다. 
    사유가 있는 경우 진행관리 수정페이지 필수사항칸에 기재한다. 이 기재는 곧 실장에게 보고이다.

    1.상품불량은 고객에게 사진으로 안내하고 발송 또는 반품여부를 확인한다.
    2.확연히 다른 상품으로 도착한 것은 고객에게 안내만 하고 반품한다.
    3.도착수량이 부족한 것은 그 부족분을 환불신청한다. 타오바오는 담당자가 장바구니에서 직접하며, 1688.com의 환불신청은 이 메뉴얼의 환불신청 항목에 따라 신청서를 작성해야 한다. 

     

  2. Q

    2.到达商品的入库处理

    1.상품이 도착하면 택배송장의수취인앞에 기재된 3자리 숫자로진행관리의 검색창에서 검색한다.

     

    到了快递包裹时,取收件人前面的3位数,在进行管理查询栏里搜索,并找到该件。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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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숫자가 기재되어 있지않은 경우는 광주입금/결제/출하/부분도착/부족하자 등에서 찾는다.

     

    如果没有3位数时,点击船运管理后,点击广州入款/支付/出货/部分到着/不足瑕疵 等进行查询。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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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 필수 사항 및 담당자 메모란에 물품 확인시 주의할점 있는지 살피고 물건을 확인한다.

     

      观察必须事项 及 担当专用留言栏里有无留言,再进行购买商品的检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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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수정페이지에서 해당 상품의도착에 체크하고 修改

     

    在修改页面中,找到该商品,标记<到>后,确认修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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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4.수량이 부족하거나 상품에 문제가 있으면 배송담당자 메모칸에 그 내용을 기재하고진행단계의 不足/瑕疵에체크하고修改.

     

    到达数量不足,或者商品有瑕疵时,在配送专用留言栏里详细记录后,把进行状况标记<不足/瑕疵>后确认修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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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5. 신청 상품 중 일부만 도착한 경우는 진행상황을 부부도착에 체크한다.

       申请商品中,只有一部分到达时,进行状况标记在部分到着上。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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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6.실사 요청 있는 상품(camera.png)은실사를 찍어 담당자한테 제출한다.

     

    有拍照要求的商品(camera.png),拍下照片后提供给该件的担当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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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 Q

    3.提供到达商品的照片方法

    진행관리 목록페이지에 카메라 아이콘이 표시된 물품은 사진을 찍어 회원에게 제공한다.

    在进行管理的目录页面上,有小相机标记的商品,给会员提供照片。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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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배송담당자는 

    配送担当的业务

    1)사진이 준비되면 목록페이지의 구매란을 클릭한다.

    1)照片准备后,在目录页面上点击购买栏。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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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댓글칸 아래의 첨부파일에 삽입하여 사진을 올린다.

    2)在留言栏里以添加附件的方式,把照片上传到网页上。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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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照片多张时,利用上传照片功能上传照片。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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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진 첨부에 따라 이후 회원 및 업무담당자가 댓글을 쓰면 배송담당자에게도 아래와 같은 댓글 알림이 도착하게 되는데 무시하거나 삭제한다.

    *上传照片后,会员、业务担当 及 配送担当 都会收到以下的通知,无视通知或者直接删除即可。

     

     

    업무담당자는

     

    *VIP회원의 경우 견적신청시 사진을 요청하는 상품번호에 직접 체크할 수 있다. 그러나 일반 회원이라도 사진요구가 있는 경우에는 제공한다. 이때는 업무담당자가 진행관리에서 실사제공에 체크해두어야 배송담당자가 사진을 준비하여 첨부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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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회원이 특정 부위, 특정 각도에서 촬영을 요구한 경우 필수사항에 기재하여 배송담당자가 그에 따라 사진을 준비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회원이 사진요청을 하였으나 사진을 제공하지 않고 해외발송하여 문제가 생기는 경우 그 책임을 피할 수 없으므로(100% 업무담당자 과실) 사진요청을 받은 물품은 반드시 회원에게 1)사진을 제공하고 2)문자메시지로 알린 후에 발송요망 처리해야 한다. 

    *첨부된 사진에 대해 회원이 아무런 의사표시를 하지 경우 빠른 진행을 위해 문자메시지 발송후 3시간 이후에는 해외발송할 수 있다. 회원의 사정이 있을 수 있으므로 당일은 기다려주고 다음날 해외발송할지의 여부는 전적으로 업무담당자의 권한이다.  

     

    1)배송담당자의 댓글(사진첨부) 알림이 도착하면 첨부된 사진 상태 등을 확인하고 회원에게 사진이 첨부되었다는 사실을 문자메시지로 알린다. 

    "사진첨부 SMS 보내기" 버튼은 견적신청 보기페이지 댓글칸 위에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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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실사요청은 물품의 상태 또는 특정부위를 확인하고자 하는 것이다. 따라서 첨부된 사진이 목적에 맞지 않은 경우 재촬영 지시를 한다.


  4. Q

    4.중고물품의 도착사진 제공

    중고물품 구매는 반드시 도착사진을 회원에게 제공하여 해외배송된 이후에 판매자의 이야기와 현물의 상태가 달라 난감한 상황이나 클레임이 발생하지 않도록 한다. 

    회원이 도착사진을 확인하고 발송을 수락하기 전에는 일체 발송해서는 안된다. 

    *진행관리 등록시 실사제공에 체크하여 차질없도록 한다.

  5. Q5.退货管理

    도착된 물품을 판매자에게 반품할 때는 진행관리 필수사항에 기재된 판매자 주소로 반품하고 

    수정페이지  追加住所*包装说明, ■退货单号/日期의 退货单号/日期에 택배사와 송장을 기재한다.

  6. Q

    6.부족*하자 처리 방법

    1.진행관리 수정페이지에서 하자에 체크하고 그 내용을 아래의 칸에 기재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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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반드시 단계를 부족 하자에 체크한다. 그래야 회원에게 안내할 부족*하자 댓글쓰기 창이 뜬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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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댓글 등록 버튼을 누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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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4.문자메시지 보내기 창이 뜨면 문자메시지를 발송한다.

     

     

    5.진행관리에서 부족하자 메모에 기재한 사항이 아래와 같이 견적신청서 페이지에 자동으로 표시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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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즉, 진행관리 수정페이지에서 부족하자 사항을 기재하고, 진행단계를 부족하자에 체크하면 이러한 안내사항을 간단히 댓글창과 문자메시지 창을 통해 처리할 수 있으며

    회원은 해당 내용을 전달받고 견적페이지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다.

     

     

  7. Q

    7.일부만 도착하고 판매자가 나머지를 언제 보내겠다고 하는 경우

    1)회원에게 안내하고

    2)장바구니에서 대금이 판매자에게 이전되기 전에 반드시 거래를 연장시켜놓아야 함. 그렇지 않으면 물건 맛만보고 돈은 판매자가 빼가는 거지같은 상황이 생긴다.

    3)재출하 약속은 정확한 출하 날짜가 확정되어야 하며 해당일에는 장바구니에 송장이 기재어야 이행을 확인할 수 있다. 재출하의 기회를 제공함에도 약속을 지키지 않는 경우 반드시 신속히 환불신청하세요.

    4)결론적으로 지불된 대금은 안전하게 관리되어야 하며 약속을 지키지 않는 거지같은 거래를 할 수 없습니다. 판매자가 돈을 빼가고 이러쿵 저러쿵 그 뒷처리를 우리가 하고 있는 꼬라지는 상상할 수 없다.

    5)회원이 잔여분도 구매를 희망하는 경우에는 도착한 것 외에는 환불받고 환불이 완료된 뒤에 미도착분은 새로 장바구니에 파일하고 새로운 거래로 지불해야 한다. 환불전의 구매는 일체 불가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