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카드로 결제한 경우 반드시 카드수수료 차감을 클릭하여 차감되도록 한다.
4.검품요청과 처리
*회원은 마이페이지의 검품요청 버튼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검품요청글은 새글 및 댓글 알림이 작동한다.
1)검품요청이 접수되면 담당자는 검품요청서의 담당자 의견란에 해당 검품을 처리할 때 그 내용이 구체적이고 가능한지
또는 진행상 예상되는 의견 등을 기재하고 진행관리 해당 진행차수의 수정페이지에서 부가서비스항목의 검품요청에 체크한다.
2)검품요청에 체크하면 목록페이지에 돋보기 아이콘이 나타나며 클릭하면 해당 회원의 검품요청페이지로 이동한다. 진행관리 목록페이지 불만처리 우측의 "검품요청"을 클릭하면 해당 게시판으로 이동한다.
3)해외발송전에 반드시 검품요청서 하단의 결과 보고를 작성하고 실장에게 보고하기 버튼으로 보고하며 실장의 허락을 받은 후에 해외발송한다.
진행 또는 고객상담관련하여 주의하여 관리할 사항은 스크랩으로 메모하여 종료때까지 관리한다.
1.게시판 보기페이지 또는 진행관리 목록에서 스크랩하기를 눌러 메모하고 저장한다.
2.페이지 좌측에서 추가 메모를 저장하거나 완료된 스크랩은 삭제한다.
6.진행관리 등록후 개인정보 및 배송지 변경/추가
1.배송지 변경은 배송지 목록에 등록되어 있어야 한다.
2.진행관리에 등록된 배송지를 변경하려면 개인정보(배송지 등)을 클릭한다.
3.팝업이 뜨면 배송지 목록을 클릭하여 배송지를 변경하고 등록버튼을 누른다.
4.분할 발송 등 여러 개의 배송지를 추가로 등록하려면 배송지 변경/등록 탭을 누른다.
해당 진행건에 등록된 현재의 배송지와 회원이 등록한 배송지 목록이 나타난다.
우측의 선택 체크박스를 체크하고 추가등록 버튼을 누르면 현재의 배송지 아래에 추가 등록된다.
*다수의 분할 발송의 경우에 "현재의 배송지"를 통해 지난번에 누구까지 발송했는지를 알 수 있다.